“티웨이항공으로 무착륙 관광비행하고 면세쇼핑 즐기세요”

탑뉴스
“티웨이항공으로 무착륙 관광비행하고 면세쇼핑 즐기세요”
  • 입력 : 2021. 10.11(월) 06:23
  • 김명희 기자
▲티웨이항공이 10월에도 무착륙 관광비행을 실시한다. /사진=티웨이항공
[대한여성일보 = 김명희 기자] 티웨이항공이 가을에도 무착륙 관광비행을 이어간다.

티웨이항공은 면세품 구매가 가능한 무착륙 관광비행을 10월에도 진행해 고객들의 여행 갈증 해소에 나선다고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이달에 ▲인천공항 23·30일 출발 ▲김포공항 31일 출발 ▲대구공항 30일 출발 등 총 4회 무착륙 관광비행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30일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은 일본 규슈 사가현과 함께 특별한 무착륙 비행으로 운영된다. 해당편 탑승고객에게는 일본 사가현과 함께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비행 당일 탑승객 전원에게 사가현에서 준비한 기념품 세트(볼펜, 마스크, 사가국제공항 캐릭터 스티커, 관광가이드북, 클리어파일)를 증정한다.

무착륙 관광비행 항공편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각 노선별 운임총액은 10만7700원부터다. 무착륙 관광비행 항공편을 예매할 경우 반드시 편도를 선택하고 인천·김포·대구 중 출발지와 도착지를 동일하게 설정해야 한다.

무착륙 관광비행은 출국 없이도 면세품 구매가 가능하며 티웨이항공 온라인 면세점에서는 면세품 사전 예약 주문 시 주류 및 화장품 등 인기 품목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기내 면세품 구매를 원할 경우 탑승하는 주의 목요일 자정까지 온라인, 메일 및 전화로 사전 예약해야 한다.
김명희 기자 news5209@naver.com